home  OCEAN MARINE  >  사업분야  >  기술용역

기술용역
㈜ 오션마린서비스는 최고의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분야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엔지니어들과 함께 기술 용역 프로젝트들을 성공적으로 진행 하였습니다.
기술 용역 관련 문의를 주시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Parts Re-conditioning
(주)오션마린서비스는 오랜 경력의 전문 기술자와 함께 큰 엔진 부품들의 특수 용접과 그에 맞는 재생 작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Reference record
RECONDITIONING Products : PISTON CROWN 12K90MC-S
Total 6 ea GMR POWER(India)
Retrofit Advantages of the HiBallast & EcoBallast BWTS
BWTS는 "필터+ 자외선 또는 필터 + 전기 분해"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최근 들어 많은 선박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BWTS 에는 크게 2가지 방식이 있는데 하나는 전기 분해 방식인" Hi-Ballast" 이고 다른 하나는 자외선 살균 방식인 "Eco-Ballast"입니다.

(주)오션마린서비스는 현대중공업과 함께 빠르고 정확한 BWTS Retrof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ngine Overhaul
그동안의 엔진 제작 기술과 경력을 바탕으로 현대중공업은 전체 보수 서비스와 각각의 선박에게 맞는 개별 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오션마린서비스는 현대중공업과 함께 엔진 유지 및 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Re-Engine
최근 들어 많은 선주사들이 연료 사용 및 유지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Re-Engine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주)오션마린서비스는 고객의 필요에 맞는 맞춤형 Re-Engin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enefits
- 운용 비용 감소- 낮은 연료 소비
- 유지 비용 감소- 간편한 선박 수리 및 보수
- 쉬운 설치- 최적화된 설비
T/C Cut-Off Retrofit
Turbocharger (T/C) cut off는 3개 또는 4개의 Turbocharger를 가진 엔진에 적용 가능하고 Retrofit서비스를 받으면 낮은 부하 운전 중에도 SFOC를 향상 시킬수 있습니다.
(주)오션마린서비스는 고객의 필요에 따라 맞춤형 T/C cut off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enefits
- 유동적인 선회 밸브 수동 핸들은 공기 실린더가 달린 자동 밸브과 비교하여 간단하게 구성되어 내구성이 강함
- 다른 타입의 밸브보다 탄소 저장이 적기 때문에 유지가 편함
- 수동으로 돌리기 때문에 원반이 걸려도 더 쉽고 빠르게 돌릴 수 있음
- 터보차저 변환 없이도 MAN T/C라면 바로 설치 가능
Slide Fuel Valve Retrofit
Slide fuel valve는 연소를 극대화 하고 엔진을 정화 하기 위해
고안 되어졌습니다.
Slide Fuel valve는 80 bore보다 큰 최신 엔진의 버전으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신형 엔진 기준에 맞도록 Retrofit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Benefits
다른 기존 양식과 비교하여 가장 큰 이점은
- Gas Way의 부착물 감소
- 피스톤 top land와 폐열 보일러의 부착물 감소
- Smoke 형성 감소
- 질소 산화물 감소
Alpha Lubricator Retrofit
Alpha Lubricator 시스템을 설치하면 실린더 오일의 소비와 가스 배출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많은 선박들이 Alpha Lubricator 시스템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Benefits
- 실린더 오일의 소비를 절약
- 실린더 라이너와 피스톤링의 마모를 감소 시킴
- Mechanical Lubricator 보다 간단한 작동
- 연기 발생을 줄이고 질소 산화물 배출가스 감소